<사진제공 : 베가엑스>
- NFT, 디파이 (DeFi), 김치 프리미엄에 대한 암호화폐 투자 지수를 새로 출시- 디파이 지수 최근 6개월 500% 성장
디지털 자산관리기업 VegaX(이하 베가엑스)가 NFT, 디파이 (DeFi), 김치 프리미엄에 대한 암호화폐 투자 지수를 새로 출시했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2019년 9월 설립된 베가엑스는 지난 2020년 2월,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를 시작했다. 안준혁 베가엑스 상무에 따르면 이러한 새로운 지수는 투자자들에게 "더 많은 다양성을 제공하므로 빠르게 성장하는 블록체인 기반 자산에 대한 투자가 그 어느 때보다 쉬워진다"라고 말했다.
최근 출시된 지수들은 베가엑스에 또 다른 성장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 1년 운용자산총액(AUM)을 6000% 늘린 데 이어 이번 지수도 베가엑스의 추가 성장을 견인할 또 다른 상품이 될 태세다.
이상화 베가엑스 대표는 "디지털 자산산업이 지속해서 성장함에 따라 투자자들은 서로 다른 포트폴리오에 대한 적절하고 효율적인 노출을 위해 이런 지수를 요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 노출은 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상화 대표는 "VDEFI(베가엑스 디파이 지수)가 최근 6개월 동안 약 500% 성장했다"라며 "철저하고 엄격한 방법론으로 투자자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베가엑스는 현재 여러 암호화폐 지수와 전략을 제공하고 있다. 회사는 증가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더 많은 옵션을 추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