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샌드박스네트워크>
-채널 ’흥마늘 스튜디오’의 첫 시리즈이자, 배우 김응수의 첫 웹예능 ‘응사이트’,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편성
MCN업계의 대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이하 샌드박스)가 디지털 스튜디오 채널 ‘흥마늘 스튜디오’를 론칭하고, 웹예능 ‘응사이트’를 5일(금) 전격 공개한다.
야심차게 준비한 샌드박스의 첫 오리지널 웹예능 채널 ‘흥마늘 스튜디오’는 ‘지친 일상에 마늘향 가득한 자양강장제 콘텐츠, 흥이 많은 흥마늘 스튜디오’ 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지친 일상을 잠시 잊게 해주는 알싸한 매력과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웹예능 콘텐츠를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흥마늘 스튜디오’의 첫 예능 콘텐츠는 ‘응사이트’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배우 김응수를 내세웠다. ‘응사이트’는 김응수가 기자가 되어 트렌드를 직접 조사하고 체험해보며, 야외에서 시민들과 소통하는 길거리 토크 예능이다.
티저 공개만으로 엄청난 화제를 모은 ‘응사이트’의 1화는 김응수가 일진 패션을 직접 체험해보고, 길거리에서 일진들을 만나 소통하는 내용으로 시민들과 편하고 친근감 있게 대화하는 그의 매력과 돌발 상황에 의연한 듯 대처하는 모습이 웃음 포인트다.
<사진제공 : 샌드박스네트워크>
김응수가 예능인이자 유튜버로 활약하는 ‘응사이트’는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샌드박스의 유튜브 채널 ‘흥마늘 스튜디오’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