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와드>
실시간 레스토랑 예약 플랫폼 캐치테이블이 프리미엄 런던 드라이 진 봄베이 사파이어와 함께 밀라이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제휴는 여름을 맞이해 캐치테이블에서 엄선한 8개 레스토랑에서 봄베이 사파이어의 대표 칵테일 진토닉을 웰컴드링크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참여 레스토랑은 ▲디핀 ▲뮤땅 ▲센트그릴 ▲코마드 ▲루뽀 ▲야키니쿠 규 ▲가스트로롱 ▲스타쉐프 등 총 8개 레스토랑이며, 이 중 신당동 디핀, 한남동 뮤땅의 경우 10가지 보태니컬의 조화가 특징인 봄베이 사파이어에서 영감을 받은 특별 페어링 메뉴를 각각 개발하여 기간 내 한정 판매를 진행 중에 있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캐치테이블 앱에서 대상 레스토랑 중 본인이 원하는 레스토랑을 검색하고, 방문을 원하는 시간대에 맞춰 예약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후, 레스토랑에 방문하면 봄베이 진토닉을 1인 1잔씩 제공받게 된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참여 매장의 예약률이 약 2주가 지난 지금 동기간 대비 20%까지 상승하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캐치테이블 용태순 대표는 "봄베이 밀라이프 프로모션은 다이닝과의 새로운 접점을 만들고 유저들에게는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는 부분에서 양사가 윈윈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앞으로 다양한 제휴를 통해 즐거운 미식의 경험을 확장해 나갈 수 있게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캐치테이블은 실시간 예약 플랫폼으로, 1,900개의 가맹점, 누적 예약 건 1,100만, 누적 이용 고객 4,000만의 명실상부 국내 리딩 브랜드로 B2B 예약관리 솔루션 '캐치테이블 매장용'을 운영하면서 지난해 8월 소비자들이 쉽고 편하게 예약할 수 있는 B2C 캐치테이블 앱을 런칭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