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주)휴램프로>
HR 관리 솔루션 제공 기업 ㈜휴램프로가 Pre-series A 투자를 유치했다. 이번 투자 라운드는 ㈜타임폴리오 외 아이스퀘어벤처스, 슬기자산운용이 참여했다.
이선희 대표가 설립한 ㈜휴램프로는 인사노무 관리 부실로 인한 분쟁을 예방하고자 기업에서 4대보험, 근로계약, 급여 정산 등 업무를 정확하고 편리하게 할 수 있는 SaaS 방식의 인사노무 솔루션 ‘휴램’(HULAM)을 개발한 기업이다.
공인노무사가 HR콘텐츠를 직접 기획한 휴램은 지난해 임금명세서 교부 의무화와 같은 노동법 개정 이슈에도 정확히 대응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Pre-series A 투자를 진행한 ㈜타임폴리오는 “다이나믹한 한국의 비즈니스 시장 규모에 비해 그동안 한국 실정에 맞는 HR관리 시스템이 부족했던 것은 사실”이라며 “㈜휴램프로는 기업 관리자와 구성원 모두가 만족하는 HR 솔루션을 선보일 것이고, 이미 세계적인 수준을 갖춘 파트너로 미래를 함께할 수 있게 되어 든든하다”고 전했다.
㈜휴램프로 이선희 대표는 “번개장터 공동창업자 출신 김현석 CPO 영입과 이번 투자유치를 통해 개발자를 대거 채용함으로써 개발 인력을 강화할 예정”이라며, “최초 론칭된 ‘휴램’의 데이터와 운영 노하우로 올해 11월 새롭게 출시할 차세대 버전의 프로그램에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