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직영점 <사진제공 : 최사장닷컴>
서울·경기권 최대 비상주사무실 ‘최사장닷컴’이 2018년 직영점 서비스를 시작으로 올해 '비상주오피스 플랫폼'을 오픈하여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사장닷컴은 지난 4년간의 업력을 바탕으로 신규 사업자를 위한 간편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개인/법인 사업자 구분 없이 4개 직영점과 12개 제휴사에서는 월 4만 원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무보증 비대면 온라인 전자 계약으로 전국 어디서나 당일 사업자 주소지 취득이 가능하여 손쉽게 사업을 시작할 수 있다.
또한 최사장닷컴은 정부 지원 사업이 많은 서울 마포구, 서대문구, 용산구 소재 직영점을 운영하며, 제휴사를 직접 선별하여 신뢰할 수 있는 서울·경기권 최대의 파트너사 네트워크를 구현했다는 것이 최사장닷컴 서비스의 특장점으로 꼽힌다.
여기에 △ 우편물 및 택배 보관 서비스 △ 다 업종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관공서 현장실사 지원 △예약제 기반 월 2회 회의실 무료 이용 △ 상주 오피스와 세무 기장, 법률 상담 등의 추가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최사장닷컴의 박정준 대표는 “창업자들과 초기 사업자들이 사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서비스만 고민해왔다”라며 “최사장닷컴은 무보증금에 사업 운영에 필수적인 서비스를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사장닷컴 https://choisaj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