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데이터에듀>
빅데이터 자격증 강의 전문 사이트 데이터에듀(dataedu.kr)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시행하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 사업’의 공급기업으로써 2021년 약 640여 중소기업에게 빅데이터, 데이터분석 전문 교육을 제공했다고 전했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 사업’은 교육이 필요한 중소, 벤처기업의 디지털화 촉진 및 비대면 서비스 분야 육성을 위한 사업으로, 비대면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비용을 지원해 준다.
수요기업으로 선정되면 기업 부담 10% 포함한 최대 400만 원 한도 내에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데이터에듀는 6개 서비스 분야 중 에듀테크 직무 분야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어, 빅데이터와 AI 강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00% 온라인 강의로 진행되며 ‘ADsP 자격증 과정’, ‘빅데이터 전문가 양성과정’, ‘AI 전문가 양성과정’, ‘텐서플로우 딥러닝과정’, ‘R프로그래밍 과정’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빅데이터 교육, 컨설팅 전문 기업인 데이터에듀는 2019년부터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어 3년 동안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신청한 수요기업에게 교육을 지원하고 있으며, 빅데이터. AI에 관심 있는 중소기업 재직자에게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윤종식 대표는 “국내 최초 빅데이터 강의 사이트로 인정받아 3년 연속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라며, “4차 산업혁명의 핵심인 빅데이터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지금, 빅데이터 자격증 온라인 강의 사이트 선두주자로서 더 많은 중소기업들에게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신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데이터에듀 고객센터(051-741-1090)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