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빌리지베이비>
빌리지베이비(대표 이정윤)가 운영하고 있는 임신 ∙ 출산 준비물 정기 구독 서비스 ‘월간임신’이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https://www.instagram.com/villagebaby.official/])에서 ‘사월의 이벤트 시즌 2’ 행사를 4월 30일부터 5월 7일까지 8일간 진행한다.
코로나19로 다양한 사람들이 고통을 받고 있는 가운데, 임산부는 면역력이 낮아 코로나19 고위험군에 속하고, 감염 위험으로 외출과 운동이 쉽지 않아 건강 관리가 쉽지 않다. 이에 더하여 사회적 거리 두기 운동의 영향으로 예정되어 있던 베이비페어 등이 취소되면서 출산에 관한 정보와 출산 용품을 마련할 수 있는 창구가 막힌 상황이다.
‘월간임신’은 입덧, 튼살, 부종, 탈모 등 임신 출산의 각 시기별 증상에 따라 필요한 제품들을 큐레이션 하여 매달 개월 수에 맞게 정기적으로 배송하는 서비스로 더욱 편리하게 임신 ∙ 출산용품을 준비하여 보다 유쾌한 임신 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시공사의 어린이책 사업부 시공주니어와 콜라보 하여 진행하는 이벤트로, 시즌마다 새롭게 디자인되는 월간임신의 패키지 시리즈 중 2021년 봄을 맞이하여 박스가 리뉴얼된 기념으로 진행하게 되었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월간임신과 시공주니어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최대 10만 원의 상품들로 구성된 월간임신의 꿀잠박스와 사랑은 널 자라게 해 도서를 받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선별하여 △ 1등(1명) 바디필로우, ‘내가 자라는 소리를 들어보세요’ 도서, 인테리어 달 무드등, 스윗 드림캐쳐, 코지 수면양말, 모과차 티백 세트가 담긴 ‘월간임신 꿀잠박스’와 ‘사랑은 널 자라게 해’ 도서 △ 2등(9명) ‘사랑은 널 자라게 해’ 도서와 ‘노크해주세요’ 2종 스티커를 증정한다.
빌리지베이비 이정윤 대표는 “이번에 진행될 월간임신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실내에서 답답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모든 임산부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임신 라이프를 응원하고자 마련하게 되었다.”라며 “빌리지베이비는 월간임신 서비스 외에도, 손쉽게 출산 준비물과 육아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베이비빌리’를 통해 임신과 출산과 관련된 생활을 종합적으로 편리하게 만들기 위한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빌리지베이비가 제공하는 ‘베이비빌리’ 앱 서비스는 코로나, 임산부 요가, 임신과 태교, 분만 과정 이해, 모유 수유 성공법 등 임신 출산 단계별 임산부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꾸준히 발행하며 임신, 출산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는 초보 부모를 돕는 역할을 하고 있다. 보건복지부 사업수행기관 임산부약물정보센터 마더세이프와 함께 협력하여 유튜브 채널과 자체 매거진에서 임신 출산 단계별로 임산부를 위한 정보를 꾸준히 발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