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티유사이언스 주식회사>
티유사이언스 주식회사는 오토파지를 기반으로 피부 면역력과 피부 장벽을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더마코스메틱 피부면역케어 ‘아노시아 컴플리트 리메디 크림’을 지난해 12월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아노시아(ANOSIA)’는 피부면역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개발된 코스메틱 브랜드다.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고, 피부면역을 강화할 수 있는 피부면역케어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3년이라는 긴 연구개발을 통해 ‘아노시아 컴플리트 리메디 크림’을 선보이게 됐다.
‘아노시아 컴플리트 리메디 크림’은 Autophagy Activating Complex를 핵심원료로 사용했다. 고농도의 티오레독신 함유로 피부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고 피부의 문제를 완화시킬 수 있다. 트러블 개선, 보습 개선, 피부결 개선, 붉은기 개선 등 한가지 제품으로 다양한 피부 개선 기능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가장 큰 강점은 EWG 그린 등급의 성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또한피부 장벽 강화와 면역을 통해 피부의 가치를 높여주고,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 결과 완전 무자극 포함 6가지 임상테스트를 완료했다.
이 회사 손현도 대표는 “현재 사람들은 팬데믹 사태를 겪으면서 건강의 중요성을 더욱 깨닫고 있다. 그 중 한 부분인 피부에 대한 중요성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그리스어로 "면역"이라는 의미를 지닌 아노시아 브랜드를 글로벌에서 인정받는 브랜드로 성장시키는 것이 목표”라며 “아노시아는 단순히 더마코스메틱의 개발이 아닌 "피부 백신"을 만든다는 자세로 제품에 임하고 있으며, 피부면역과 피부건강 하면 떠오를 수 있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