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인더
  • 비즈니스템플릿
  • 지원프로그램
  • 인사이트
  • 기업가치분석
    검색
    로그인
    |
    회원가입
    • 홈
    • 버즈빌
    • 버즈빌, 2분기 매출 234억…최대 분기 실적 갱신

    버즈빌, 2분기 매출 234억…최대 분기 실적 갱신

    버즈빌
    |
    2021.07.28
    소식을 공유해보세요!



    AI 기반 리워드 광고 플랫폼 기업 버즈빌이 지난 분기에 이어 2021년 2분기에도 최대 분기 실적을 갱신했다.


    버즈빌은 2021년 2분기에 234억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27일 발표했으며, 이는 2020년 2분기(69억원) 매출액의 3.4배에 달하는 실적이다. 2021년 상반기 기준으로는 전년 대비 193% 증가한 425억원을 달성했다.


    버즈빌은 2분기 호실적에 대해 커머스, 금융 등 주요 업종에서의 광고 매출 성장이 가장 주효했다고 평가하고 있다.


    버즈빌은 광고비 지출 규모가 가장 큰 국내 금융사 TOP 10(리서치애드 기준) 중 9개 기업의 광고 수주를 하며, 금융 부문에서만 전년 대비 126% 성장한 광고 매출을 기록했다.


    버즈빌의 커머스 부문 광고 매출은 전년 대비 136% 늘었다. 라이브커머스, 리타겟팅 광고 상품 등 트렌드에 부합하는 발 빠른 신상품 출시가 주효했다.


    버즈빌 하승원 이사는 “버즈빌 광고 상품을 뒷받침하는 AI 기반의 초개인화 타겟팅 기술이 더욱 정교해지면서 광고주에게 높은 광고 성과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광고주의 비즈니스 성장에 도움을 주는 버즈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2021년 하반기 계획에 대해서 “연내 DSP기반의 실시간입찰(real-time bidding)시스템을 구현, 광고주에게 더 많은 오디언스를 도달할 기회와 광고 비용 대비 더 높은 광고 성과를 제공할 계획”라고 말했다.


    한편, 버즈빌은 지난 6월 미래에셋증권을 상장 주관사로 선정, 2022년 3분기 코스닥 상장을 목표로 IPO를 추진하고 있다.

    버즈빌
    버즈빌은 모바일 첫 화면을 넘어 더욱 다양한 UI의 새로운 프리미엄 광고 인벤토리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버즈빌
    버즈빌은 모바일 첫 화면을 넘어 더욱 다양한 UI의 새로운 프리미엄 광고 인벤토리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버즈빌
    버즈빌은 모바일 첫 화면을 넘어 더욱 다양한 UI의 새로운 프리미엄 광고 인벤토리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회사
    회사 소개인재 채용팀 블로그
    서비스
    파인더비즈니스템플릿지원프로그램인사이트기업가치분석
    서비스 안내
    스타트업 서비스
    전문투자자 서비스
    티켓
    티켓구매
    문의
    제휴 및 광고 문의
    주식회사 넥스트유니콘 l 대표자 장재용
    l

    개인정보책임관리자 장재용(nextunicorn@nextunicorn.kr)

    사업자 등록 번호 139-87-00196
    l
    통신 판매 신고 번호제 2017-서울강남-04053 호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27, 8층 101호
    l
    nextunicorn@nextunicorn.kr l 070-8884-3333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nextunicorn Inc. All rights reserved.
    넥스트유니콘 서비스는 전문투자자와 스타트업이 자율적으로
    서로에 대한 IR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로,
    주식회사 넥스트유니콘은 이를 중개하거나 자문하는
    투자중개업 및 투자자문업을 영위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실제 투자계약, 투자손실의 위험 등에 대한 책임은
    계약 당사자 각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