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주식회사 헤세드릿지>
B2B 웰니스 기업복지 플랫폼, 달램이 오는 3월 16일부터 ‘파크로쉬 전용 웰니스 워케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3월 한 달간 달램에서 3박 이상 파크로쉬를 예약하는 고객은 타사 대비 최대15%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숙소 예약이 가능하며, 파크로쉬 현장가보다 저렴하게 조식 신청이 가능한 혜택이 더해진다. 뿐만 아니라, 일반 객실인 ‘숙암룸’을 ‘숙암 스위트룸’으로 한 단계 무료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추가 혜택까지 제공된다. 달램을 통해 파크로쉬를 방문한 고객들은 달램이 제공하는 특별한 ‘달램 키트’와 함께 효율적으로 워케이션을 즐기도록 도울 ‘달램 워케이션 이용 가이드’를 함께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메인 콘셉트인 ‘웰니스 워케이션’은 웰빙(Wellbeing)과 건강(Fitness)이 합쳐진 ’웰니스(Wellness)’라는 단어와 일(work)과 휴가(vacation)이 ‘워케이션’이란 단어가 합쳐진 합성어이다. 재택근무와 원격근무가 많아진 오늘날, 휴식을 잘 취하면서 업무에도 집중할 수 있는 수 있는 새로운 환경을 찾아 떠나는 디지털 노마드 문화가 새로운 업무 트렌드로 반영된 결과가 바로 웰니스 워케이션이라 할 수 있다.
달램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이러한 ‘웰니스’와 ‘워케이션’을 위한 최적의 공간으로 평가받는다. 파크로쉬는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국내 최초의 웰니스 리조트로, 특유의 예술적인 공간 디자인과 다양한 액티비티 시설, 힐링을 위한 요가, 명상 등의 다채로운 웰니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내부 시설로 라이브러리나 카페, 회의실까지 많은 편의시설이 있기 때문에 업무 또는 워크샵의 목적으로 방문하기에도 적합하다.
달램의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인해 여행도 가지 못하고 재택근무도 늘어가는 업무 환경 속에서 몸과 마음을 케어할 수 있는 워케이션 모델을 제공하고자 파크로쉬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지치고 힘들어하는 많은 직장인들에게 3-4일간의 웰니스 워케이션 경험이 의미있는 리프레시가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달램은 직장인들을 위한 웰니스 복지 문화를 계속해서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