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링크 서비스 이미지 < 사진 제공 : 스토어링크 >
온라인 판매자를 위한 퍼포먼스 마케팅 플랫폼 '스토어링크'를 운영하는 (주)스토어링크가 총 20억 원 규모의 시리즈 A 투자유치에 성공했다.이번 투자에는 SJ투자파트너스, 레오파트너스인베스트먼트가 참여했다.
'스토어링크’는 네이버쇼핑, 쿠팡 등 쇼핑몰에서 쉽고 간편하게 내 제품 순위를 관리하고 상위노출을 시킬 수 있는 서비스로 지난해 7월 출시했다. 서비스 출시 1년 만에 서비스를 사용한 온라인 판매자가 3천 곳을 넘어섰고, 제품 1만 개 이상을 관리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온라인 쇼핑 시장의 확대와 스토어링크 서비스의 가시화된 성공사례를 통해 투자자에게 높은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이 회사의 정용은 대표는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서 빅데이터 분석과 머신러닝 전문가를 확보해 다양한 기능 추가와 플랫폼의 자동화 서비스를 구축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온라인 판매자가 더 쉽고 간편하게 자신의 제품을 관리할 수 있도록 서비스 고도화에 집중할 것”이라며 “제품은 좋지만 마케팅 역량이 부족한 판매자에게 가장 합리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 궁극적으로 소비자가 더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시장을 만들어 가는 것이 목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