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하이어플레이스>
주식회사 하이어플레이스는 캠핑장 예약을 위한, 시각화 큐레이션 서비스 ‘리얼그라운드’의 베타서비스를 오는 5월 30일에 시작한다.
이 베타서비스 기간에는 우선적으로 수도권의 캠핑장을 대상으로 캠핑장 예약 서비스가 제공되며, 향후 정식 서비스 출시에 맞춰, 전국의 캠핑장 예약서비스가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리얼그라운드는 10년 이상의 캠핑경험을 보유한 캠퍼들이 모여 직접 보고 느낀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캠퍼들이 캠핑장을 예약하는 상황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등의 서비스를 개발하여 제공한다.
이번 베타서비스를 준비하는 하이어플레이스의 안중화 대표는 “대한민국 캠핑시장은 매년 30%에 육박하는 성장곡선을 그리고 있지만 정작 캠핑을 즐기는 캠퍼들을 위한 서비스는 부족한 실정이다. 14년차 캠퍼로써, 캠퍼들이 정말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만들고자 오랜 기간 베타서비스를 준비하였다. 앞으로도 꾸준하게 캠퍼들의 캠핑 Life Cycle에 맞춘 다양한 부가서비스들 출시할 예정이며 캠퍼분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5월 30일 월요일에 출시되는 캠핑장 예약 플랫폼 ‘리얼그라운드’는, 2개월간의 베타서비스를 진행 후, 8월에 정식 서비스를 런칭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6월 3-5일 일산 KINTEX에서 열리는 GOCAF킨텍스 캠핑 아웃도어 페스티벌 박람회에서도 리얼그라운드를 직접 만나 체험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