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 테크 기업 (주)마이리얼트립(대표 이동건)이 스타트업 콘텐츠 전문 제작사인 (주)이오스튜디오(대표 김태용, 이하 EO)를 통해 온라인 슈퍼 채용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마이리얼트립의 첫 공식 온라인 채용 설명회인 이번 행사는 이달 25일 오후 7시 30분부터 2시간동안 EO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로 진행되며 이동건 대표, 정재훈 개발총괄이사, 김도아 운영총괄이사를 비롯한 마이리얼트립의 개발자, 디자이너, PO 등 실무자들이 직접 연사로 나선다.
주요 내용은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며 성장했던 배경과 향후 전략 등이며 ▲마이리얼트립의 기술과 도전 ▲진행중인 프로젝트에 대한 설명 ▲여행산업의 위기와 기회 등에 대해 발표하고 소통하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마이리얼트립은 국내 여행과 곧 다가올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해외여행 수요를 대비해 대규모 슈퍼 채용을 진행 중에 있으며,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기간을 1달 연장한 9월 3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슈퍼 채용을 통해 입사한 모든 구성원에게는 1년 근속 후 원하는 국가로 떠날 수 있는 퍼스트 클래스 항공권이나 이에 상응하는 1000만 원 상당의 여행 지원금과 2주간 전 세계 어디서든 원격 근무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마이리얼트립 이동건 대표는 “구성원들의 빠른 실행력 덕분에 코로나19 발병 후 한 달 만에 국내 여행으로 사업을 전환하고 2000%의 성장을 이뤄낼 수 있었다“며 “적극적인 인재 채용을 통해 코로나19 종식 이후의 여행 시장을 대비하고 글로벌 여행 슈퍼앱으로 확고하게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 하겠다“고 말했다.
마이리얼트립은 지난 해 초 코로나19 국내 발병 후 한 달 만에 해외 여행에서 국내 여행으로 타겟을 전환한 이후 1년간 국내 여행에서 약 2000% 성장하며 코로나 이전 월 예약 건수의 83%까지 회복했다. 이를 기반으로 8월에는 상품 교차 판매율이 30%을 넘기는 등 슈퍼앱으로서 탄탄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마이리얼트립은 채용 설명회 사전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호텔 스위트 패키지 ▲마이리얼트립 포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채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마이리얼트립 채용 프로모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