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이 ‘친구 초대 랭킹전’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증정한다
진모빌리티의 프리미엄 대형 승합택시 아이엠(i.M 이하 아이엠택시)이 ‘친구 초대 랭킹전’ 이벤트를 열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증정한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아이엠 앱 내 친구 초대 기능 오픈에 따라 이뤄지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 참가자 모두에게 고른 혜택을 준다. 기존 이용자가 앱 내 기능을 이용해 초대한 친구가 앱에 가입하면 3000원 쿠폰이 제공되고, 초대받은 친구의 첫 탑승 시 3000원 쿠폰이 추가로 지급된다.
친구 초대에 따른 쿠폰 제공은 횟수 제한 없이 이뤄지며, 초대를 받아 가입한 신규 회원은 ‘웰컴 쿠폰’ 5000원을 받고 첫 탑승 시 5000원의 ‘땡큐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진모빌리티는 고객들이 이번 친구 초대 랭킹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명품 가방, 최신형 스마트폰, 특급호텔 숙박권 등 고가의 경품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누적된 친구 초대 랭킹을 기준으로 1등(1명)에게는 △구찌 홀스빌 1955 △2등(2명)에게는 갤럭시 Z플립 △3등(3명)에게는 서울 신라호텔 숙박권 △4등(4명)에게는 특급호텔 뷔페 식사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순위와 관계없이 10명 이상 친구를 초대한 고객 모두에게 아이엠 택시 이용 쿠폰 2만원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10월 1일(금)부터 10월 20일(수)까지 20일간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일은 10월 22일(금)이다. 랭킹은 매일 12시에 업데이트되고, 개인별 초대 현황은 앱 내 친구 초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성욱 진모빌리티 대표는 “세심하고 친절한 서비스로 평점 4.8(5점 만점)이 넘는 높은 고객 만족도를 얻고 있는 드라이버 ‘지니’와 코로나 시국에도 안심할 수 있는 철저한 위생 관리 등 아이엠이 제공하는 특별한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는 것을 느낀다”며 “이번 이벤트가 보다 많은 분이 프리미엄한 탑승 경험을 누리고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