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주식회사 에너지밸런스>
영양제 콘텐츠 플랫폼 ‘에이미’의 운영사인 ㈜에너지밸런스가 2021년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스타트업 빌리지 14기’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는 창의적 아이디어로 도전하는 창업기업을 발굴하여 스타트업 빌리지에 입주시켜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에너지밸런스는 혁신성, 사업성, 팀 역량, 입주 후 성장 가능성 등의 심사기준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최종 기업으로 선정됐다.
㈜에너지밸런스는 영양제 시장에서 정보 불균형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본인의 목적에 맞는 올바른 영양제를 추천하는 영양제 콘텐츠 플랫폼, 에이미를 출시하였다. 국내 최다 영양제 정보를 바탕으로 현재까지 약 25,000여 명의 유저에게 객관적이고 신뢰도 높은 영양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매년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는 영양제 시장에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보다 쉽고 합리적으로 영양제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에너지밸런스 김민석 대표는 “2021년 스타트업 빌리지 14기 선정을 통해 '에이미'가 영양제 시장에서의 성장성을 인정받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의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영양제 콘텐츠 플랫폼으로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