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명품 거래 서비스 '엑스클로젯'이 연말 맞이 빅 세일을 진행한다.<사진 제공 : 세컨핸즈>
중고명품 거래 서비스 엑스클로젯이 이달 15일 오전 11시부터 31일까지 대규모 연말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말 세일은 신규 상품까지 포함하여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0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엑스클로젯은 '해피 홀리데이 세일'이라는 테마 아래 특별한 할인 쿠폰으로 소비자들이 올 해를 만족스럽게 마무리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 세일을 통해 엑스클로젯은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온라인 중고명품 구매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자 한다.
본 세일은 인스타그램 공유 이벤트와 함께 진행된다. 엑스클로젯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해당 세일 포스팅에 ‘좋아요’ 및 ‘친구 태그’를 하면 이벤트에 자동 참여된다. 참가자 중 총 50명을 추첨하여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할 예정이다.
엑스클로젯 윤경민 대표는 "연말 맞이 쇼핑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한 해를 즐겁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쿠폰을 준비했다"며 "엑스클로젯이 준비한 '해피 홀리데이 세일'과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연시를 보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엑스클로젯은 온라인으로 중고명품을 판매하고 매입하는 서비스다. 정품 200% 보상제를 실행하고 있는 엑스클로젯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품 걱정 없이 명품을 구매할 수 있다. 판매 및 매입뿐만 아니라 무료 감정, 바이백 등 고객 친화적인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엑스클로젯을 운영하는 ‘세컨핸즈’는 중고명품 거래와 관련한 기술 또한 개발하는 중이다. 불투명한 중고명품거래 시장을 기술로 혁신하는 것을 목표로, 지난 9월 카카오벤처스로부터 투자유치에 성공했다. 또한, 중소기업벤처부에서 운영하는 기술 회사 국비 지원사업인 팁스 프로그램에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