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케어 스타트업 두잉랩이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대상으로 비대면 맞춤 식단 코칭 서비스 ‘상식플러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프 케어 스타트업 두잉랩(대표이사 진송백)이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을 대상으로 비대면 맞춤 식단 코칭 서비스 ‘상식플러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2022학년도 수능 응시자라면 누구나 ‘다이어트 영양 P.T.’ 1개월 프로그램을 기존 7만원에서 40% 할인된 금액인 4만2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다이어트 영양 P.T. 프로그램은 상식플러스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가운데 하나로, 전문 영양 코치의 식단 분석 및 채팅 상담을 통해 체중 관리 목표 달성을 이끌어주는 프로그램이다. 무조건 굶어서 체중을 조절하는 것이 아닌, 식생활 개선을 통한 적절한 영양소 섭취로 건강한 습관 변화를 유도하는 게 특징이다.
할인 적용은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상식플러스 앱을 다운로드하고,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주민번호 등 개인 정보를 삭제한 수험표 사진을 전송하면 된다. 이벤트는 11월 15일(월)부터 30일(화)까지 16일간 진행된다.
두잉랩 홍보 담당자는 “오랜 시간 대입 준비로 수고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상식플러스의 코칭으로 건강한 체중관리에 성공해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상식플러스를 운영하는 두잉랩은 음식 사진을 찍으면 인공지능(AI)이 음식을 인식하고 영양 정보를 분석해주는 기술을 상용화한 ‘푸드렌즈’를 국내 유수 기관에 공급하고 있으며, 2022년 해외 진출을 통한 새로운 성장을 준비하고 있다.